본문 바로가기
가구가전

라운드 라운드 아치 가벽 구입 했어요.

by 유익한배사장님 2024. 9. 30.
반응형

 

오늘은 얼마 전 

라운드 라운드 에서

구입한 아치 가벽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아치 예쁘단 건 알고 있었는데

문을 아치 가벽으로 바꾸자니

공사한다는 자체가 너무

부담스러웠어요.

 

그러던 중

라운드라운드라는 회사의

아치가벽 광고를

보게 되었는데

너무 맘에 드는 거예요.

촌스럽지도 않고

너무 세련되면서

설치도 쉬워 보이고.

 

다만 늘

돈이 문제죠 ㅠㅠㅠㅠㅠ

이사 비용도 많이 드는데

꼭 필요한 것이 아닌 것을 설치하려니

살짝 내려놓게 되더라고요.....

ㅠㅠㅠㅠㅠ

 

그렇게 6개월을 살았는데.....

마음 한편에 있던 아치 가벽이

계속 아른거려

그냥 바로 진행 시켰습니다.

우리에겐 카드

무이자 할부가 있잖아요???

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아무래도 우리 집 사이즈 맞게

정확하게 주문을 해야 되다 보니

제가 실측해서 하는 것보다는

상담을 하고 진행하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

물론 나중에 해피콜이 꼭 오기 때문에

하지 않아도 되지만

우리 집이 맞춤이 필요해서 도면 수정이

필요한 것인지 아닌지에 따라

4만원의 금액이 달라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상담을 요청했고

 

 사이즈를 재어드리면

문틀 보이지 않게 제작할 수 있는

사이즈 알려주시면서

주문할 때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하는지까지

여쭤보고 진행했어요 ㅎ

귀찮으셨을 수도 있지만......

그래야 오류가 안 나서

문제가 안 생기는 게

서로 좋잖아요 ㅎㅎㅎㅎㅎ

 

 

그렇게 화요일 주문 넣고

배송은 목요일 출발하고

우리 집 도착은 금요일 ㅎㅎ

초스피드 너무 좋네요 ㅎㅎㅎ

 

경동택배에서 이렇게

문 앞에 알아서 두고 가세요 ㅎㅎㅎㅎ

그렇지만 너무 계단 입구 막으셔서

잠시 살포시 밀어 넣어놓고

남편 퇴근만을 기다렸다가

집에 가지고 들어왔어요.

제가 끌고 들어오자고 하면 들어올 수

있는 약간의 무거운 무게 이긴 하나....

어차피 남편이 설치할 거라서

무리할 필요는 없겠더라고요.

집으로 가지고 들어와 펼쳐보니 거실을

거의 차지하는 부피예요 ㅎㅎㅎㅎㅎ

 

원래 이랬던 문에 바로 설치 했어요.

 

설치는 사실 뭐 별거 없었어요.

일단 들어서 천장 찢어 먹지 않게 조심히

이동하고

문에 갖다 댄다

다리 발을 조절한다? 정도??

다만 저희 집이 문 앞에 바로

환기 디퓨저가 있어서

라운드 라운드에서 알려 주신

방법대로 들어 올리지 못하고

반대로 다리 쪽을

밀어 넣었는데

이건 사실 해봐야 무슨 말인지

이해되실 거예요 ㅎ

어쨌든 디퓨저가 있어도

설치는 문제없다

이게 결론 ㅎㅎㅎㅎㅎ

 

커튼을 열면 누렁 문이 보이긴 해요 ㅎ

안쪽에서는 요런 느낌이고요 ㅎㅎ

뭐 안 쪽은 어떻게 돼있든

필요 없으니까요 ㅎㅎ

설치한 날 저녁 찍은 거고

너무 어둡게 나오는 것 같아

 

낮에 자연광에 찍어봤어요.

제가 주문하면서

후기 사진들 보며 가장 걱정했던 것은

우리 집 냉장고 장이랑

너무 딱 붙어 있어서

색상 차이가 심하게

나는 것은 아닐지 였는데

그래도 아치가벽이 꼭 하고 싶어서

너무 심하면

인테리어 필름이라도

붙이자는 생각으로

구매했거든요

막상 설치하고 보니

그런 걱정 왜 했나 싶어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쇼파부터 찍어보니 더욱더

우리 집 분위기랑 찰떡입니다.

진작할 것을 ㅎㅎㅎㅎㅎ

 

사실 아치가벽이라는 것이

우리 먹고사는 데엔

진짜 1도 필요 없어서

이걸 왜 설치해야 하나

싶은 사람들도 있을 거예요.

아니면 가격이 싸면

그래 할 수 있겠다 하지만

사실 그 가격 아니잖아요??

가구 하나 값하니까요 ㅠㅠ

그래도 인테리어 하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외식 좀 아끼고

집안 분위기 바꿔놓는 것

만으로도 배불러서

엔도르핀이 돌 수 있답니다.

저처럼요 ㅎㅎ

집 꾸미면 정말

집에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답니다.

 

 

설치 후 얼마되지 않아

라운드 라운드에 쓴 후기가

벌써 조회수 100차지 하더니

 

현재 9월 30일인 오늘은

500돌파 했네요 ㅎㅎㅎ

많이들 인테리어에

관심가지시나봅니다.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얼른 주문하세요 ㅎ

정말 분위기 확 살아 납니다ㅎ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rround/products/5956230177

 

아치문은 위 링크를 누르면 

스마트 스토어로 연결됩니다 ^^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