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1000원짜리로 4조 벌었다고요? 이게 요즘 다이소 입니다.

by 최신픽픽픽 2025. 4. 15.
반응형

 

 

다이소가 작년에만 4조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500원부터 시작하는 저가 생활용품으로만

이뤄진 브랜드라고 보기엔 진짜 말도

안 되게 대단한 숫자입니다.

 

 

 

이 그래프에서 보듯,

다이소는 2023년 대비

 

✅ 매출 14.7% 증가

✅ 영업이익 41.8% 증가

✅ 순이익 23.5% 증가

 

 

그리고 영업이익률은 9.35%로

쿠팡(1.46%), 이마트(0.16%)를

압도하고 있어요.

 

 

그 이유는?

 

300x250

 

✔ 뷰티·패션 고마진 상품군 확장

✔ 온라인몰 리뉴얼 후 월 매출 91억 돌파

✔ 외국인 관광객 유입 급증

✔ 다이소몰 익일배송, 픽업 서비스 등 편의성 강화

 

 

 

 

솔직히 다이소는 이제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곳”에서

“있는 걸 다 잘 팔아버리는 브랜드”로

완전 진화한 느낌이에요.

 

 

틱톡, 인스타에도

외국인들이 다이소 쇼핑리스트를

따로 올릴 정도라고 하니

진짜 K-소비 명소로 자리 잡은 것 같죠.

 

 

 

 

벚꽃 놓친 사람 모여라! 숨겨진 벚꽃 명소

혹시 벚꽃 다 졌다고아쉬워하고 계신가요? 하지만 이곳의진짜 타이밍은 지금입니다. 이곳 벚꽃은 다른 지역보다 살짝 늦게 피어서4월 중순 이후 까지도 벚꽃을 만날 수있는 몇 안 되는 곳이에요

health1004486.tistory.com

 

 

10년 쓰던 냉장고, 바꾸고 나서야 깨달은 것들 - 삼성 비스포크 키친핏 1년 사용 후기

냉장고는 고장만 안 나면10년이고 15년이고 쓰게 되는 가전이죠. 저 역시 그렇게 생각하며디오스 냉장고를 9년째 사용 중이었습니다. ‘아직 멀쩡한데 굳이?’그런 마음으로 계속 썼는데,어느 순

health100448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