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프라다 뷰티 모노크롬 립스틱 카카오톡 선물하기 구매 (사은품 프라다 참)

by 유익한배사장님 2024. 9. 30.
반응형

 

 

오늘은 얼마 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광고 카톡을 받았는데

너무 맘에 들어 바로 구매한

프라다 뷰티 립스틱을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ㅎ

평소 이런 광고 유심히 보지 않는데

옆에 론칭 기념 사은품을 보고

정독? 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일단 바로 구매해 봤습니다 ㅎ

 

 

구매 후 다음날 출발 하여

오늘 손에 넣은 따끈따끈한 소식이예요 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하니

선물하는 용도가 많아서 인지

프라다 쇼핑백에 들어있어요 ㅎ

안에 열어보면 향수샘플

사은품 키링

그리고 립스틱이 들어있어요 ㅎ

 

 

각인을 해주는 립스틱 이어서

제 이니셜 새겨보았어요 ㅎ

각인은 무료입니다 ㅎ

프라다 참은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색상은 P58 타마리스 (하이퍼매트) 로 구매했는데

김태리님이 광고에서 바르고 있는

[Best]로 구매해 보았어요 ㅎ

사실 쨍한 레드나 핑크로 구매하려 했는데

원하는 색들은 다 품절. . . . 품절.....

 

 

 

광고보자마자 왔는데 뭐지 ㅎㅎㅎㅎ

딱 사고 싶은 맘에드는 색 두개가 하필 ㅎㅎㅎㅎㅎ

그래서 선택하게 되긴 했는데

 

결론은 왠걸 너무 맘에드는색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베스트는

ㅎㅎㅎㅎㅎㅎ

믿어 의심치 말아야해

ㅎㅎㅎㅎㅎㅎㅎ

 

색 보여드리기 전에 한가지알려드릴점!

립스틱이 꺼내면 3단 분리가 되는데....

 

 

 

 

 

박스에도 나와있어요 ㅎ 케이스만 두고 리필만 구매 가능하게 나오다 보니 그런거라

그냥 딸깍 하고 끼우면 되요 ㅎㅎㅎㅎ

그럼 색 보여드릴게요 ㅎ

 

 

 

 

손에 발라보면 요런색으로 나오고

입술에 발라보면 입술을 두껍게

표현 할 수도 있는 느낌이예요 ㅎ

제 사진으로는 조명도 있어서

표현이 제대로 되진 않았지만

입술 라인과 내 피부의 경계를 잘 어우러 주더라구요.

그래서 립 가운데는 좀더 찐한 핑크빛 립바르고 그라데이션으로 하면 딱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ㅎ

매트한 립스틱이지만 입술 각질이

제가 그렇게 많지 않았던건가??

이정도면 충분하지 뭐? 라는 생각 ㅎㅎㅎㅎㅎ

너무 난해한가요???ㅎㅎ

그럼 김태리님이 바른사진도 같이 보여드릴게요ㅎ

 

직접 발라보니 태리님이

바른 사진이 정확한것같아요ㅎ

 

자 그럼 이제 사은품으로 받은 참도 한번 봐야죠.

집에 있는 팔찌에 세개다 걸어봤는데

무거워 ㅎ 너무 투머치 ㅎㅎㅎㅎ

하나만 딱 달아보니

너무 포인트 되고 좋더라구요 ㅎㅎ

다른분들 보니 귀걸이도 만든다고 하는데

그것도 좋은 생각같아서 해보고 싶었지만

요새 귀걸이를 안해서

어디 걸어볼 곳이 없어서 ㅎ

어쩜 귀걸이하나가 없나ㅎ

목걸이 까지만 해볼게요 ㅎㅎㅎㅎ

돌아가면서 해야지 ㅎㅎㅎㅎ

 

 

그리고 이 사은품행사는

총 3일간 진행한다고 했었는데요

사은품 소진시 공지없이 사라진다고 했었는데

이벤트 시작 하루만에 오늘보니

소리소문없이 사은품 증정이 사라짐 ....

역시 이런건 보자마자 고민없이 사야한다 ㅎ

그날 나에게 칭찬한다 잘했어!ㅎ

 

사실 프라다 참을 구매하면서

립스틱을 사은품 받는것이란 생각으로

구매 한것도 없지 않은데

립스틱을 발라보고

역시 프라다구나 생각이 들면서

내돈 6만원이 진짜 아깝지 않더라구요 ㅎㅎㅎ

 

아 그리고 한가지 더

사은품으로 받은 패러독스 향수!

향이 진짜 진해요.

느낌 보려고 한번 뿌렸는데

진짜 어찌나 냄새가 맴돌던지...

 

 

근데 진짜 초반엔 너무 독한데??

라고 생각할 수도 있어서

향수 진한거 거부감 드는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저는 향수 좋아하는 타입인데도 그랬거든요.

그치만 은은하게 베인다면

 

이렇게 프라다 모노크롬 립스틱을

리뷰해 보았는데요.

저는 이번 구매는 정말

 

 

대만족 입니다 ㅎ

여러분들도 구매해 보세요 ㅎ

 
 
 
 

 

 

반응형